최근 글로벌 미식 문화가 국내에 확산되면서 세계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구르메 F&B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색다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맛과 퀄리티를 완성할 수 있는 유러피안 식자재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유럽의 식탁’이라는 컨셉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구성했다. 이색적인 유러피안 식자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실속형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3만원 대의 카카오 선물하기 '클래식 치즈&샤퀴테리’ 세트를, 가심비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5만원 대의 네이버 구르메 F&B 스마트스토어 '치즈파티’ 세트를,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경우 10만원 대의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GIFT’ 세트를 추천한다.
◆ 메가MGC커피,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메가MGC커피가 선명하게 익어가는 달콤한 가을 밤 나들이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메가MGC커피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밤의 본고장 공주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산 ‘공주알밤’을 사용해 맛과 풍미를 올렸으며, 타 브랜드의 연이은 가격 인상과 높아지는 물가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밤밤 찰떡 프라페’는 고소하고 달콤한 밤 프라페에 쫀득하게 씹히는 찰떡의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를 전하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며, ‘밤밤 크리미 슈페너’는 부드럽고 고소한 밤 크림을 듬뿍 올려 달콤 쌉싸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귤 톡톡 릴렉싱 티플레져'는 쌀쌀해지는 가을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 되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귤피(귤 껍질)와 릴렉싱을 돕는 율피(밤 껍질), 캐모마일 등을 활용한 논카페인 티에 메가MGC커피 만의 티플레저 음료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귤 톡톡 젤리 스무디’는 몽글한 젤리 속에 톡톡 터지는 귤 과육을 넣어 상큼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슬립퍼,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슬립퍼는 개인의 취향과 컨디션, 방 구조에 따라 원단, 색상, 매트리스의 탄성 강도 그리고 침대 크기에 이르기까지 세밀하게 선택해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침대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한 분께 수면 공간에 최적화된 편안한 잠자리를 선물할 수 있다. 이사 등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주목할 만하다.
먼저, 슬립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을 기념해 5~30% 할인에 추가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마련했다. 여기에 오는 7일까지 네이버페이(국민/삼성/비씨/하나/농협 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1인 1회 한정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대표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시그니처 매트리스’ 외에도 ‘스테이블 라텍스 매트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룬드 침대 프레임’ 등은 물론,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경추 베개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