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반올림피자, 브랜드 모델로 지예은 발탁 外

기사입력:2024-08-30 14:06: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반올림피자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SNL 대세배우 지예은을 발탁하여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신선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배우 지예은은 최근 SNL코리아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해피 바이러스로 떠오르고 있다. 개성 있는 목소리와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으로 MZ 세대 사이에서 수 많은 밈을 생성하며 예능, 광고 분야에서 섭외 1순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반올림피자는 새로운 모델 지예은과 함께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파격적인 SNS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오늘 모델 지예은과 함께 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티징 콘텐츠에는 배우 지예은이 특유의 통통 튀는 목소리로 반올림피자가 피자의 줏대임을 강조하며 신규 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이어 5일부터 공식 SNS, 유튜브 등에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통통 튀는 입담과 매력 넘치는 연기력으로 MZ 세대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른 지예은을 반올림피자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파격적인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MZ 소비자들과 한층 더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올림고구마’피자는 반올림피자 전체 메뉴 중 MZ세대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구매 경험 질문에서 20대 44%, 30대 31%가 ‘반올림고구마’피자를 주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핫치킨쉬림프’(20대 25%, 30대 14%), ‘치즈후라이’(20대 26%, 30대 14%), ‘통마늘불고기’(20대 19%, 30대 17%) 피자도 MZ세대가 선택한 베스트 메뉴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 확신의 MZ픽 임을 증명했다.

한편 반올림피자는 ‘Korea Pizza No.1’을 지향하며, 2023년 기준으로 전국 약 360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통마늘불고기 피자 등의 대표메뉴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아토팜, 문지르면 거품 나는 어린이용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 출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패드 한 장으로 온몸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토팜의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는 패드를 문지르기만 하면 몽글몽글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는 점이 특징이다. 세정제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간편함과 풍성하게 조성되는 거품에 아이들의 목욕시간이 즐거워진다.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에는 72시간 발효한 친환경 효소와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돼 피부의 피지, 미세먼지, 각질 등을 부드럽게 씻어낸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미세먼지가 말끔히 세정되고, 각질량은 69% 감소하는 효과를 인증받았다.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수분 증발을 막는 마카다미아·아몬드·코코넛 넛츠오일 3종도 들어 있어,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한다. 아토팜 신제품 사용 후 피부결은 16.28%, 유수분 밸런스는 93.35% 개선됨***을 임상으로 확인받았다. 또, 어린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표면이 매끄러운 비건 원단에 정제된 물만 사용해 위생적으로 제조했다.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낱개로 포장된 패드는 샤워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손이 쏙 들어가는 장갑형으로 만들어졌다. 하얀 엠보면으로는 얼굴과 몸 전체를 부드럽게 닦고, 노란색 메쉬면으로는 각질 집중 케어가 필요한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등을 꼼꼼하게 닦아내면 효과적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라온',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역대급 매출 달성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라온(RAON)'이 8월 말 3일간(8/23~25) 열린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역대급 매출을 달성했다. 3일 만에 무려 3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라온은 이날 24FW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공개하며 신제품 론칭 역시 성공적으로 알렸다. 이번 실적은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적은 카테고리 품목에도 불구하고 여성복 브랜드 중 매출 1위로 집계돼 더욱 두드러진다.

라온이 자신 있게 선보인 24FW 프리미엄 컬렉션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라온만의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컬러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라온의 스테디셀러인 캐시미어 코트와 니트를,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새 컬러들로 새롭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온의 팝업 성공은 탄탄한 마니아층과 높은 제품 퀄리티가 주요 원동력으로 작용했다는 점이 업계 평가다. 라온은 이미 자사몰 기준 재구매율 90% 이상의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라온의 고급 텍스처를 팝업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제품 신뢰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그뿐만 아니라 올가을 ‘드뮤어(Demure, 얌전한, 조용한)’룩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클래식하고 차분한 가을 룩을 찾는 수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는 평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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