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협업 컬렉션을 26일 론칭한다.
러브이즈트루는 매 시즌 위트 넘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그래픽과 Y2K 감성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풍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능성을 자랑하는 휠라 언더웨어 라인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가 지난 2월 선보였던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너만의 멋을 보여줘)’ 캠페인에 이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신념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 대표 제품은 휠라 언더웨어 대표 아이템 ‘벨로(Bello)’ 라인을 러브이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래버레이션 벨로 라인이다. 러브이즈트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핑크, 화이트를 전면 프린팅, 어깨 끈 프린팅 등으로 독특하게 적용해 과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지속가능한 리젠 에어로쿨 원단과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자극 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넓은 어깨 끈과 몸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하변 밴드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데일리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뉴 헤리티지 브라와 팬티’ 외에도 전면 하트 글리터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독특한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나시 탑, 스웨트 쇼츠 등의 이지웨어(의류)도 선보인다.
휠라 언더웨어 x 러브이즈트루 협업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러브이즈트루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벨로 패턴 브라&팬티 세트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패키지와 실버 파우치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범범즈(BumBumz)’ 팝업스토어 오픈 및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협업을 통해 패밀리 고객과 키덜트족을 겨냥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7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SPACE WALKERHILL)에서는 나비타의 팝업스토어 ‘플레이마켓’이 운영된다. 전 세계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범범즈(BumBumz)’의 캠핑테마 포토존, 마켓존 등 다채로운 공간과 ‘브루더’, ‘시쿠’, ‘슐라이히’ 등 프리미엄 토이 체험 전시가 진행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부터 키덜트족까지 두루 만족시킬 예정이다.
나비타의 범범즈 캐릭터 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만질수록 안정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눈과 미소 가득한 표정의 개성 넘치고 독특한 캐릭터는 테마 시리즈 외 리미티드 에디션 등 모두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은 전 세계 35개국 컬렉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니 멜팅 립 100만개 판매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의 ‘허니 멜팅 립’이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약 1년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허니 멜팅 립은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이라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하는 것이 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로 꼽힌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없는 점도 특징이다. 제품은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10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입술에 볼륨감을 한껏 높여주는 플럼핑 2종, 영롱하고 화려한 글리터 2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2월에는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Qoo10)과 4월에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탕후루립 열풍을 이어갔다. 국내에서는 유명 뷰티 유투버들의 찐리뷰로 유명세를 타면서 화해, 글로우픽 등 각종 뷰티앱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협업 컬렉션 론칭 外
기사입력:2024-07-25 23:45: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77,000 | ▼444,000 |
비트코인캐시 | 522,000 | ▼5,500 |
이더리움 | 2,554,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20 | ▼90 |
리플 | 3,139 | ▼59 |
이오스 | 970 | ▼13 |
퀀텀 | 3,064 | ▼6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03,000 | ▼549,000 |
이더리움 | 2,554,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00 | ▼130 |
메탈 | 1,194 | ▼17 |
리스크 | 763 | ▼10 |
리플 | 3,139 | ▼61 |
에이다 | 982 | ▼19 |
스팀 | 21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8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523,000 | ▼4,500 |
이더리움 | 2,554,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70 | ▼170 |
리플 | 3,138 | ▼60 |
퀀텀 | 3,034 | ▼66 |
이오타 | 29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