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들고 코스메랜드에 각각 참여했다. 이틀간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약 2만명이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다"라며 "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를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고,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는 모두 소진됐다"라고 전했다.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다음달(8월) 1일 출시 예정인 ‘글린트 틴트 글로서’는 맑은 컬러와 펄이 조화를 이뤄 빛을 가득 머금은 듯한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해준다.
글린트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글로서를 직접 사용하고 엽서에 '키스 마크'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 나만의 틴트 컬러 찾기, 플라워 거울 포토존 등을 통해 글린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글린트 베스트 제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과 함께 지난달(6월) 출시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일본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가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으로,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오브제(상징물)인 ‘달걀 이미지’를 활용해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프레시안은 교환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 미니어처를 무료로 제공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日 ‘코스메랜드’ 참여
기사입력:2024-07-17 20:10: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89,000 | ▲294,000 |
비트코인캐시 | 532,000 | ▼500 |
이더리움 | 2,61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30 |
리플 | 3,185 | ▲3 |
이오스 | 976 | ▼4 |
퀀텀 | 3,107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94,000 | ▲249,000 |
이더리움 | 2,61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50 |
메탈 | 1,212 | ▼2 |
리스크 | 787 | ▼2 |
리플 | 3,188 | ▲6 |
에이다 | 998 | ▲3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4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32,000 | ▼500 |
이더리움 | 2,60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60 | ▲80 |
리플 | 3,187 | ▲3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