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라며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라고 전했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라면세점, 여름 성수기 맞아 브랜드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4-07-17 01:25: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24,000 | ▼224,000 |
비트코인캐시 | 528,000 | ▼2,500 |
이더리움 | 2,60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190 |
리플 | 3,172 | ▼15 |
이오스 | 969 | ▼5 |
퀀텀 | 3,117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00,000 | ▼250,000 |
이더리움 | 2,60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90 | ▼180 |
메탈 | 1,203 | ▼5 |
리스크 | 784 | ▼8 |
리플 | 3,173 | ▼18 |
에이다 | 996 | ▼2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2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528,500 | ▼3,000 |
이더리움 | 2,60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00 | ▼140 |
리플 | 3,171 | ▼19 |
퀀텀 | 3,102 | 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