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휠라(FILA), 글로벌 캠페인 ‘벨리시모 캠페인’ 전개 外

기사입력:2024-07-11 21:59:2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FILA)는 이탈리아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벨리시모(Bellissimo)’ 캠페인과 ‘CASA FILA 컬렉션’을 선보이며 변화의 시작을 알린다고 11일 밝혔다. 휠라의 브랜드 지향점을 공식적으로 대외에 알리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과 2024 FW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과 퍼포먼스의 절묘한 조화에 대한 브랜드 신념을 엿볼 수 있다.

‘벨리시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장 아름답다’는 뜻으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이탈리아 유산을 기리는 한편 스포츠와 놀이를 통해 삶을 온전히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전통적인 컨트리 클럽을 ‘벨리시모 컨트리 클럽’으로 재해석해 누구나 스포츠와 놀이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라 비타 벨라(la vita bella, 인생의 아름다움)’에 빠져들 수 있는 곳으로 초대한다는 콘셉트다. 치열한 테니스 경기의 강렬함부터 경기 후 해방감에서 느껴지는 만족감이 담긴 벨리시모 캠페인은 스포츠의 희생과 여정에 대한 기쁨을 기리는 투지와 우아함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하이 스타일과 하이 퍼포먼스의 교차점을 포용할 때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었던 휠라를 강조하고 있으며, 제품 기획부터 스포츠와 삶의 상호 작용까지 전 과정을 담아 가장 충실하고, 열정적으로 휠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CASA FILA 컬렉션’은 코트 안팎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와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휠라의 아이코닉한 BB1 폴로 셔츠 등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제품부터 휠라의 클래식한 디자인 DNA와 현대적인 트위스트(꼬임)을 결합한 테니스 스타일 제품 등 폭넓게 구성했다.

휠라가 고급 컨트리 클럽부터 가장 트렌디한 클럽에서까지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전설의 테니스 선수이자 휠라 브랜드 앰버서더 비욘 보그를 비롯해 패션 모델, 가수, 아티스트들이 보여줬던 브랜드와 제품의 다양성은 새 시대를 시작하는 구성원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있다. CASA FILA 컬렉션은 향후 전개될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기점이 될 것이라는 것이 휠라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 여름 홈캉스를 위한 집꾸미기 특별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홈캉스를 위한 집꾸미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여름은 40도를 넘나드는 폭염과 잦은 집중 호우가 이어지면서 휴가를 가을로미루고 집 또는 쇼핑몰 등 시원한 실내 공간에서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세계까사는 쾌적하고 안락한 나만의 휴양지 만들기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CASAMIA)’ · ‘마테라소(MATERASSO)’ 등 대표 브랜드의 인기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마테라소의 신제품 ‘마테라소 포레스트(MATERASSO FOREST)’ 매트리스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플러스(CAMPO PLUS)’를 할인 판매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자연 친화적 소재를 세심하게 레이어링 해 최적의 경도를구현한 매트리스로 열대야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 캄포플러스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거실을 휴양지 리조트의 라운지처럼 안락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는 소파다.

◆브롬톤 런던, 장마철 쾌적한 일상을 위한 ‘레이니 데이’ 캠페인 전개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은 비가 오는 날, 고객의 쾌적한 일상과 야외 활동을 위한 ‘레이니 데이(RAINY D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에서는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레인코트 ▲3레이어 점퍼 ▲코치 자켓 등 브롬톤 런던의 다양한 ‘레인웨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브롬톤 유저들이 실제 우천 상황에서 레인웨어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소감을 나누는 기획도 추가했다.

이를 위해 브롬톤 런던은 브롬톤 유저와 함께하는 ‘브롬핑(브롬톤을 타고 떠나는 캠핑)’을 진행했다. 유저들의 실제 착용 후기와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자사 레인웨어 제품의 방수, 방풍 기능을 검증하며 장마철 제품의 효용성을 증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58,000 ▼9,000
비트코인캐시 639,000 ▼3,500
이더리움 3,502,000 0
이더리움클래식 22,860 ▼60
리플 2,999 ▲4
퀀텀 2,742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00,000 ▼1,000
이더리움 3,50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40
메탈 923 ▼41
리스크 545 ▲0
리플 2,999 ▲3
에이다 831 ▼2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6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637,500 ▼4,000
이더리움 3,502,000 0
이더리움클래식 22,890 ▼110
리플 2,997 ▲4
퀀텀 2,740 ▼4
이오타 227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