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15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꿀잠 필수품 ‘글래드 꿀잠 안대’ 1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 28)의 ‘딥슬립 필로우 미스트&리추얼 미니 베개’를 제공한다. 필로우 미스트(100ml)는 라벤더 오일과 5가지 맞춤 천연 오일로 편안한 향과 함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며, 리추얼 미니 배게는 언제 어디서든 휴식이 필요한 순간 사용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하며, 글래드 꿀잠 안대는 화이트 또는 블랙 중 랜덤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필로우 미스트와 미니 베개로 구성된 꿀잠 아이템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면서 “올 여름,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한 ‘꿀잠’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얼그레이’와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블랙’에 각각 리얼 복숭아, 미니펄,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총 6종이다. 4시간마다 프리미엄 잎을 우리는 공차의 티 전문성을 살려, 직접 우린 공차 오리지널 티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한 포인트다. 이번 신메뉴는 점보(J) 사이즈만 운영하며, 더운 여름철 대용량 아이스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얼그레이+리얼 복숭아’와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블랙+리얼 복숭아’는 단맛이 강한 납작복숭아와 향긋한 공차 오리지널 티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시원 달콤한 맛과 향긋함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넣기 좋다. 여기에 리얼 복숭아 토핑을 더해 아삭아삭 씹히는 진짜 복숭아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한층 더 극대화했다.
◆이화삼성심리센터, 대한적십자사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이화삼성심리센터(원장 김민지)와 함께 지역사회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목)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매월 정기적인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나눔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우리 지역 위기가정의 생계 및 의료, 주거와 교육 등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양천구에서 정신건강·심리·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화삼성심리센터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