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가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패션 플랫폼 W컨셉과 만나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이로가 기존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의 고객 소통에서 한단계 나아가, W컨셉 주 사용층인 2535세대에 노출을 통해 잠재 여성고객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레 삐 드 이로(les filles de IRO)로, 프랑스어로 ‘이로의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며 "컬렉션은 이로와 W컨셉이 공동 기획했으며, 이로의 도시적인 감성와 파리의 자유로운 여름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작은 크기의 ‘누백(NOUE BAG)’은 매 시즌 이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단독 컬렉션을 위해 가볍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이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협업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이로 시그니처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오롱FnC 이로, W컨셉과 ‘레 삐 드 이로’ 컬렉션 11종 론칭
기사입력:2024-05-24 12:23: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86,000 | ▼139,000 |
비트코인캐시 | 528,000 | 0 |
이더리움 | 2,59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60 | ▼50 |
리플 | 3,179 | ▲5 |
이오스 | 984 | ▼4 |
퀀텀 | 3,097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39,000 | ▼127,000 |
이더리움 | 2,59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80 | ▼30 |
메탈 | 1,210 | ▼1 |
리스크 | 781 | ▲3 |
리플 | 3,178 | ▲5 |
에이다 | 988 | ▼2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4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529,500 | ▼1,000 |
이더리움 | 2,59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130 |
리플 | 3,178 | ▲5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