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요기패스X’의 배달비 무료 혜택에 모든 ‘가게쿠폰(음식할인)’이 중복 적용이 되면서 주문 당 총 평균 4,000원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보다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오는 4월 1일부터 소비자가 ‘요기패스X’에 가입하면 월 2,900원 프로모션 가격으로 앱 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17,000원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요기패스X’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들도 4월 정기 결제부터는 2000원 할인된 금액에 이용 가능하다.
게다가 ‘요기패스X’의 경우 고객의 할인 배달 요금을 요기요가 부담하기 때문에 가게 사장님의 추가 부담 금액이 없어 가게 사장님에게도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요기요는 이번 구독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고객과 가게 사장님을 모두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스킴 적용을 도입할 계획이다.
요기요 김빛나 멤버십 프로그램 실장은 ““배달앱 이용 현황에 따르면 일주일 평균 1.1회 배달앱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구독비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려운 업계 상황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게 사장님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는 요기요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8일(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화회(회장 곽보연)과 관내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기탁식은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 곽보연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회장 및 45명 관내 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기탁식은 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돕기 위한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하고 연합회 소속 어린이집과 부모교육, 나눔활동 등 다양한 협력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오산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오산지역의 유아들을 위해 다양하고 폭넓은 사업을 함께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대약품 랩클,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화100’ 후원
‘화100’은 나이, 학력에 상관없이 미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MBN에서 방영된다. 타 예술 장르에 비해 상대적으로 낯선 미술의 세계를 예능 방송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고 참가한 작가들이 오디션을 통해 성장해 가는 감동을 선사한다.
현대약품 랩클은 해당 예능이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클래식 콘서트 브랜드인 ‘아트엠콘서트’와 같은 취지임을 공감하고 대한민국 미술계의 차세대 스타 작가를 발굴하고 예술 문화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현대약품은 2009년부터 현재 164회에 이르기까지 ‘아트엠콘서트’를 매달 진행, 젊은 클래식 아티스트 발굴과 공연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화100’ 후원을 통해 문화예술분야 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하고자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