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일 ‘크러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 톤을 활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룰렛 돌리기, 무드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활발히 넓혀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체결
기사입력:2024-03-11 18:28: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221.87 | ▲114.37 | 
| 코스닥 | 914.55 | ▲14.13 | 
| 코스피200 | 599.03 | ▲19.5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628,000 | ▲21,000 | 
| 비트코인캐시 | 752,500 | ▼1,000 | 
| 이더리움 | 5,362,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180 | 
| 리플 | 3,440 | ▲5 | 
| 퀀텀 | 2,546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600,000 | ▲5,000 | 
| 이더리움 | 5,361,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400 | ▲220 | 
| 메탈 | 604 | ▼2 | 
| 리스크 | 277 | ▼1 | 
| 리플 | 3,444 | ▲9 | 
| 에이다 | 823 | ▲2 | 
| 스팀 | 11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8,630,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751,000 | ▼2,500 | 
| 이더리움 | 5,36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240 | 
| 리플 | 3,440 | ▲6 | 
| 퀀텀 | 2,549 | ▲29 | 
| 이오타 | 189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