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라며 "광고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으로 사람 사이를 기분 좋게 이어주는 밀키스만의 특성을 묘사했다"라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넨다. 밀키스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부드럽게 형성되는 친밀감을 표현했다.
한편, 밀키스는 ‘밀키스 제로’ 출시 및 수출 확대로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연 매출 1200억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 2월에는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하며 유성탄산음료 시장 내 압도적인 1등 브랜드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TWS(투어스)’와 함께 하는 ‘밀키스’ 광고 공개
기사입력:2024-03-04 23:31:2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99,000 | ▲353,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4,500 |
이더리움 | 2,564,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20 | ▼50 |
리플 | 3,133 | ▲8 |
이오스 | 970 | ▲11 |
퀀텀 | 3,076 | ▲3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85,000 | ▲308,000 |
이더리움 | 2,56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70 | ▲30 |
메탈 | 1,200 | ▲13 |
리스크 | 764 | ▼4 |
리플 | 3,133 | ▲9 |
에이다 | 980 | ▲2 |
스팀 | 216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5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1,500 |
이더리움 | 2,562,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90 | ▼110 |
리플 | 3,133 | ▲8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