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11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월 중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ml, 470ml, 500ml의 세 가지 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3종은 빙산,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하여 병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제품 출시
기사입력:2024-01-31 19:59: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95.54 | ▲51.34 |
코스닥 | 847.08 | ▲12.32 |
코스피200 | 462.74 | ▲8.7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24,000 | ▼46,000 |
비트코인캐시 | 817,500 | ▼4,000 |
이더리움 | 6,436,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20 | ▼360 |
리플 | 4,273 | ▼39 |
퀀텀 | 3,567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65,000 | ▼123,000 |
이더리움 | 6,433,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70 | ▼320 |
메탈 | 1,033 | ▼17 |
리스크 | 545 | ▼1 |
리플 | 4,277 | ▼36 |
에이다 | 1,265 | ▼13 |
스팀 | 19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0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816,500 | ▼4,000 |
이더리움 | 6,44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10 | ▼380 |
리플 | 4,271 | ▼40 |
퀀텀 | 3,570 | ▼29 |
이오타 | 27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