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LG생활건강, LG트윈스 우승 기념 신바람 파격세일 外

기사입력:2023-11-16 17:30: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대표 제품 위주로 준비했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29,000원→8,410원)를, 오휘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60,000원→17,400원),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49,000원→14,210원)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소비자가(50,000원)의 29%인 1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별 직영몰에선 △비욘드(피토 아쿠아 크림 스페셜 세트) △글린트(스틱 하이라이터) △코드글로컬러(오일컷 팩트) △프레시안(센슈얼 비건 립밤)을,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선 △fmgt(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더페이스샵(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 △닥터벨머(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60㎖)을, 네이처컬렉션 직영몰에선 △케어존(닥터 아큐어 트러블 진정 미스트 170㎖) △이자녹스(UV 선프로 365 에센셜 선 세럼 40㎖) △수려한(더블랙 텐션핏 메쉬쿠션 21호/23호)을 소비자가의 29%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를 소비자가(40,000원)의 29%인 11,6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SSG닷컴 등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욘드는 17일부터 26일까지 11번가, SSG닷컴에서 2,900명 한정으로 ‘29%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같은 기간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끌로에, 필로소피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도 더후, 숨37°, 오휘, 빌리프 등 입점 브랜드 별로 고객들에게 대표 에센스를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를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LG생활건강은 LG트윈스 가을야구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17일에서 26일까지 5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비욘드, CNP, 비디보브 제품을 5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제공한다. 대형마트, 로드샵 등 오프라인 고객들도 50,000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은 대형마트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페리오, 온더바디, 엘라스틴, 아우라, 피지, 자연퐁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1+1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상품 2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피지 디나자임 세탁세제 1L+아우라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1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SSG닷컴, G마켓, GS샵,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죽염 히말라야핑크솔트, 피지오겔, 온더바디, 테크, 자연퐁, 홈스타 등 브랜드 행사 품목을 29,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스 포켓몬 여행용 세트’를 지급하며, 49,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피지 디나자임 세탁세제 1L를 함께 증정한다. 또 29,000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사진, 동영상 등 우수 리뷰 작성자 29명에게는 30,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아펠가모 앳 홈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아펠가모 앳 홈이 11월 17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펠가모 앳 홈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펠가모 앳 홈은 올해 7월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출시한 뒤 구매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10월 13~19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서는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 소진해 존재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메뉴인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출시된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는 특제 가루 반죽 기술을 적용, 얇고 균일하게 반죽을 입힌 튀김 옷의 새우튀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한 고추부각과 고소한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더해 갓 튀긴 듯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 팬으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중식 요리다.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 요리 혹은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제격인 메뉴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아펠가모 앳 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제11회 드림투게더 서울포럼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은 16일 오후 서울대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드림투게더 서울포럼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서울대와 함께 2013년부터 운영해온 개발도상국 스포츠행정가 석사학위 교육 과정 '드림 투게더 마스터'(DTM)와 연계해 진행하는 포럼이다.

11회를 맞는 올해는 '환경·사회책임·지배구조(ESG), 스포츠 가치를 활용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주제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841,000 ▼333,000
비트코인캐시 520,500 ▼3,500
이더리움 2,64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370 ▼100
리플 3,191 ▼11
이오스 1,012 ▲6
퀀텀 3,183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777,000 ▼518,000
이더리움 2,64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420 ▼60
메탈 1,215 ▼3
리스크 794 ▲3
리플 3,189 ▼13
에이다 1,018 ▼9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83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521,000 ▼2,500
이더리움 2,64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390 ▼90
리플 3,192 ▼10
퀀텀 3,177 ▼13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