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관계자는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Mo é la’ Spring Gathering 2023)’은 아카이브 앱크가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야외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기획한 마켓 형태의 행사다. 취지에 동참하는 브랜드와 셀러들이 한데 모여 좋은 만남, 즐거운 거래를 나누는 자리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이 열린 올해 첫 번째 이벤트다"라며 "행사는 지난 29일부터 30일 양일간 부산 달맞이길에 위치한 아카이브 앱크의 두 번째 쇼룸 ‘아카이브 앱크 홈’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카이브 앱크를 주축으로 모남희, 위라라, 앙봉 꼴렉터, 라이크라이크 홈, 엉썽, 백야드 스토어, 타타 에스프레소 등이 셀러로 참여했다.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F&B, 트렌디한 액세서리까지 폭 넓은 카테고리의 8개 브랜드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을 진행했으며, 양일 사전 예약 입장권이 조기 매진되고 대기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한편, 아카이브 앱크는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를 기념해 ‘아카이브 앱크 홈’ 부산 쇼룸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모이라 스폐셜 굿즈’도 출시한다.
◆온누리스토어 자로우 포뮬러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출시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자사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대표 유산균 브랜드이자 ‘직구 대란 유산균’으로도 잘 알려진 자로우 포뮬러스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자로우 우먼즈 펨 도필러스 파워팩’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울산 여름철 감염병 증가…비상 방역체계 운영
울산시는 여름철 감염병 증가 대비와 대응을 위해 비상 방역 근무 체계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시는 9월 30일까지 시와 5개 구·군 보건소에 '비상 방역 대책 상황실'을 설치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비상근무에 들어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