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코오롱스포츠 ‘강혁’과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2-09-23 18:10: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스포츠 ‘강혁’과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코오롱FnC‘강혁’은 영국 런던 RCA(영국왕립예술학교) 남성복 석사 동기인 최강혁과 손상락이 론칭한 브랜드로, 2019년 LVMH(프랑스 모엣 헤네시 루이 비통) 프라이즈 세미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라며 "특히,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은 모두 코오롱스포츠가 사용하고 남은 고어텍스 재고 원단을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또 "GORE-TEX PRO®, GORE-TEX®, GORE-TEX INFINIUM® 세 가지 원단을 사용하여 점퍼, 경량 셔츠, 구스 다운, 팬츠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라며 "코오롱스포츠의 기존 디자인을 기반으로 강혁만의 시그니처인 바코드 엠보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트레셔(Thrasher), 22FW 컬렉션 통해 국내 첫 런칭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오는 23일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기반 브랜드 ‘트레셔’를 국내 첫 런칭하며 22FW 룩북 컬렉션을 공개했다.

트레셔는 '스케이트보더 바이블'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팬덤을 자랑하며 대체 불가 매거진으로 자리 잡았다. 서브 컬처, 스트리트 패션 신에서도 굳건하게 자리를 잡음과 동시에 시그니처 로고 제품 등을 중심으로 국내외 유명 셀럽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MMGL(엠엠지엘), 유니섹스 '블레이저 코트(Blazer Coat)' 인기리 판매

미니멀리즘 패션 브랜드 엠엠지엘(MMGL)의 22 가을 컬렉션(Autumn Collection) 제품 중 오버사이즈 핏에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코트(Blazer Coat)'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사실주의 화가인 '켄턴 넬슨(Kenton Nelson)'의 작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일주일을 보내는 모습을 영화 속 한 장면들처럼 룩북에 녹여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30,000 ▲60,000
비트코인캐시 532,500 ▲500
이더리움 2,615,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4,130 ▲40
리플 3,185 ▲9
이오스 978 ▼3
퀀텀 3,115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644,000 ▲109,000
이더리움 2,617,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4,120 0
메탈 1,215 ▼6
리스크 791 ▼4
리플 3,188 ▲11
에이다 999 ▲5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1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2,000
이더리움 2,619,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50
리플 3,188 ▲10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