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코오롱몰-우리카드, ‘코오롱몰 우리카드’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2-08-17 11:23: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몰-우리카드, ‘코오롱몰 우리카드’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코오롱몰 우리카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코오롱몰 우리카드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코오롱몰은 물론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채널인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 더카드골프, 바이시리즈, 24/7, 아카이브앱크에서도 상품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코오롱몰과 패션기업인 코오롱FnC를 표현하기 위해 의류 라벨로 디자인하였으며, 신용카드 자체를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카드 상품 설명서 또한 재생 용지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3CE, ‘NEW TAKE’ 신제품 출시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신제품 ‘NEW TAKE(뉴 테이크)’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3CE ‘NEW TAKE’는 개성, 소재, 시간·과정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기획된 토탈 메이크업 라인으로 각 키워드들은 독립적인 스토리에 따라 룩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NEW TAKE는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아,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주고 영감을 부여해 소비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를 만들도록 제안하고 있다.

◆인테리어티쳐, 오리지널 가구 편집샵 보블릭과 MOU 체결

인테리어티쳐(Interior Teacher)가 오리지널 가구 편집샵 보블릭(Vorblick)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새로운 리빙 문화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테리어티쳐는 ‘공간은 생각과 행동, 삶이 만들어지는 그릇’이라는 믿음으로 시공 없이 가구 스타일링 만으로도 ‘나’다운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커머스이다.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가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과 공간에 맞는 가구배치와 오리지널 디자인 가구 큐레이션을 제안한다. 또한, 가구 구매 전 3D 미리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후 라스트마일 서비스(가구 퀄리티체크, 방문 배송 조립 설치)를 통해 어렵고 복잡한 가구 구매 과정 전체를 보다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50,000 ▲115,000
비트코인캐시 689,500 ▼1,000
비트코인골드 47,290 ▲280
이더리움 4,49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440 ▲30
리플 751 ▲1
이오스 1,166 ▼1
퀀텀 5,72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98,000 ▲138,000
이더리움 4,50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480 ▼30
메탈 2,455 ▼9
리스크 2,547 ▲1
리플 752 ▲1
에이다 675 ▲1
스팀 417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69,000 ▲73,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4,500
비트코인골드 46,680 0
이더리움 4,49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8,390 ▼40
리플 751 ▲1
퀀텀 5,715 ▲15
이오타 33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