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통해 ‘마이녹셀’ 신제품 선봬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오는 30일 오후 10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 쇼핑라이브를 통해 탈모케어 ‘마이녹셀’의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현대약품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로, 베스트셀러인 마이녹셀 샴푸와 신제품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를 쇼핑라이브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현대약품이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탈모관리특별구성’과 ‘비단결세트’ 총 2종이다. 탈모관리특별구성은 마이녹셀 샴푸 400ml 본품 2병과 6ml 샘플 6개, 트리트먼트 2개로, 비단결세트는 트리트먼트 3개와 마이녹셀 샴푸 6ml샘플 5개로 구성됐다.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은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을 포함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한 제품으로, 배우 성훈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는 탈모 관리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기 제품들을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금번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마이녹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박스, 5만명 취향 데이터 반영된 PB 제품 출시
구독형 커피 큐레이션 서비스 ‘카페박스(대표 임용신)’가 첫 PB(자체 브랜드) 제품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다변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많은 기업에서 PB 제품을 내세우며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카페박스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커피 취향 데이터를 활용해 차별화를 두겠다는 전략이다.
카페박스는 지난 6월 누적 커피 취향 데이터 5만건을 돌파했다. 카페박스 관계자는 “커피 취향 데이터 중 TOP5 컵노트를 반영한, 이른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할 콜드브루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카페박스 콜드브루는 파트너 로스터리 카페 닥터찰스와 함께 연구개〮발했으며, 큐그레이더 등으로 구성된 품질 위원회의 품질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카페박스 콜드브루는 7월 31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페박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100병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힘펠, 욕실 인테리어 수요 확대로 '휴젠뜨' 매출 61% 증가
코로나19 이후 거실과 주방을 중심으로 늘어난 인테리어 수요가 최근 욕실까지 확대되고 있다.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프리미엄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두번의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힘펠 측은 코로나19 이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욕실을 힐링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휴젠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욕실 환풍기만 교체하더라도 욕실의 위생과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힘펠의 대표 환기가전 휴젠뜨는 환기, 온풍, 제습/건조, 에어샤워 기능을 갖춘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욕실 힐링 가전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늘고 있다. 특히 휴젠뜨는 환기를 하면서도 제습/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 쾌적한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욕실 환풍구를 타고 들어오는 층간흡연과 악취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휴젠뜨에는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일정한 풍량으로 오염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정풍량을 인증 받았다.
힘펠은 휴젠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올해 색다른 욕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컬러테리어 휴젠뜨와 욕실케어는 물론 헬스케어 기능까지 추가된 휴젠뜨 신제품을 선보인다.
힘펠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재확산 됨에 따라 쾌적하고 건강한 욕질을 조성할 수 있는 휴젠뜨를 찾는 소비가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현대약품,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통해 ‘마이녹셀’ 신제품 선봬 外
기사입력:2022-07-29 13:20: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45,000 | ▼214,000 |
비트코인캐시 | 644,000 | 0 |
이더리움 | 3,482,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30 |
리플 | 2,985 | ▼1 |
퀀텀 | 2,705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00,000 | ▼400,000 |
이더리움 | 3,481,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10 |
메탈 | 931 | ▼3 |
리스크 | 543 | ▲0 |
리플 | 2,982 | ▼5 |
에이다 | 831 | ▼8 |
스팀 | 17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8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645,500 | ▲1,500 |
이더리움 | 3,480,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200 |
리플 | 2,980 | ▼6 |
퀀텀 | 2,702 | ▼15 |
이오타 | 225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