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창립된 잇더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O2O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로 육아 시장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임신기부터 6세까지 자녀를 둔 육아에 지친 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니치마켓을 집중 공략 중이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맘마레시피는 전투육아 중인 맞벌이 가정의 육아맘에 집중하고 있는 전문브랜드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시장인 육아맘을 위한 서비스로 니치마켓을 공략 중인 ‘잇더컴퍼니’에 과감히 투자했다. 맘마레시피의 성장성은 매우 높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시장까지 맞춤형 먹거리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