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7천만 뷰를 돌파했다.
현대약품은 유튜브를 통한 소통이 활성화되지 않은 2012년부터 빠르게 공식 채널을 개설해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운영해왔다.
대표 제품 마이녹실, 미에로화이바,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의 광고 영상과 비하인드 영상을 비롯해 대학생마케터, 소셜스토리텔러 등으로 활동한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 기타 바이럴 영상 등을 통해 유튜브 주 사용층인 20~30대와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현재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은 1,300개 이상의 영상이 업로드 돼 있으며, 구독자 수는 약 4만명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달성한 누적 조회수 7천만 뷰는 타 제약사 채널에 비하면 월등히 높은 수치”라며 “계속해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힘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7천만 뷰 돌파
기사입력:2020-02-19 18:30:2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57,000 | ▲120,000 |
비트코인캐시 | 531,000 | ▲2,000 |
이더리움 | 2,60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90 |
리플 | 3,183 | ▲7 |
이오스 | 973 | ▲1 |
퀀텀 | 3,118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19,000 | ▲130,000 |
이더리움 | 2,60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50 |
메탈 | 1,207 | ▲2 |
리스크 | 791 | ▲7 |
리플 | 3,185 | ▲10 |
에이다 | 996 | ▲6 |
스팀 | 218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4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531,500 | ▲1,500 |
이더리움 | 2,60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110 |
리플 | 3,186 | ▲11 |
퀀텀 | 3,102 | ▲37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