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매년 1월 새해 결심 상품 수요 최대 3배 증가

기사입력:2019-12-26 08:28: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오는 1월 1일(수)부터 새해 목표를 응원하는 결심 상품의 판매를 강화한다.

최근 3년간 외국어 학습, 재테크, 운동 및 다이어트 등 결심 관련 상품의 자사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1월(1/1~1/31) 수요가 평소 대비 최대 3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수)을 시작으로 관련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롯데홈쇼핑 1인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레티트(LETIT)’에서는 ‘취향대로 고르는 새해 첫 다이어트’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를 비롯해 단백질 쉐이크, 곤약젤리, 레몬밤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목표 실천과 작심삼일 방지를 위한 다이어리팩, 일러스트 달력, 플래너 등도 선보인다.

또한 모바일 참여형 플랫폼 서비스 ‘심마니’ 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건강/헬스를 테마로 다양한 헬스용품을 판매한다.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i]을 위한 요가 매트, 스텝퍼 등을 비롯해 요가복 전문 브랜드 ‘메디테이션’의 ‘슬리밍 레깅스 팬츠’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새해 첫날인 내달 1일(수) 오후 10시 45부터 ‘한국에프에스(KOREAFS) 재무설계 서비스’ 방송을 진행한다. 기존 가입한 보험을 리모델링 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컨설팅 상품으로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론칭해 현재까지 누적 주문콜수 9만 2,400건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 보험 가입이 아닌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고객이 가입한 보험증권을 분석하고 절세 상품을 추천하는 종합 재무 설계를 제공해, 20대 사회 초년생부터 50대 은퇴 세대까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어 2일(목) 오후 11시 50분에는 ‘뇌새김 영어 학습기’ 렌탈 방송을, 4일(토) 오전 10시 25분에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등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23,000 ▲375,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0
이더리움 2,67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410 ▲100
리플 3,216 ▼1
이오스 986 ▼1
퀀텀 3,188 ▲3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00,000 ▲401,000
이더리움 2,67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370 ▲50
메탈 1,214 ▼2
리스크 788 ▼2
리플 3,219 ▲2
에이다 1,014 ▼1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57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500
이더리움 2,67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50
리플 3,219 ▲1
퀀텀 3,155 0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