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자연유래 성분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스토리를 TV 광고로 선보였다.
광고는 조선 왕실의 고귀한 왕손에게만 허락 됐던 궁중의 비밀 레시피에서 궁중비책이 해답을 찾았다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화면도 과거를 지나 현대의 연구소로 전환돼 조선 왕실 피부 보양 비법을 현대과학으로 우리 아이 피부에 맞게끔 재해석했다는 내용과 함께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음을 전달한다.
이어 연구의 산물인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이 화면에 등장하며 제품을 아이에게 발라주는 엄마의 손이 등장한다. 우리 아이의 평생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라는 자막과 함께 궁중비책의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으로 영상이 마무리 된다.
이번 새 광고는 tvN, 온스타일 등 케이블 채널과 제로투세븐 홈페이지, 궁중비책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중국에서도 이번 TV 광고를 내보낸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브랜드명이 가진 의미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색을 담아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를 위한 제품인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궁중비책,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 TV 광고 온에어
기사입력:2019-10-15 15:57:5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11,000 | ▼84,000 |
비트코인캐시 | 522,000 | 0 |
이더리움 | 2,587,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50 | ▼110 |
리플 | 3,193 | ▼29 |
이오스 | 983 | ▼6 |
퀀텀 | 3,093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60,000 | ▼105,000 |
이더리움 | 2,587,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50 |
메탈 | 1,206 | ▼7 |
리스크 | 767 | ▼4 |
리플 | 3,191 | ▼30 |
에이다 | 999 | ▼4 |
스팀 | 21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8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521,000 | ▼500 |
이더리움 | 2,588,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90 |
리플 | 3,192 | ▼30 |
퀀텀 | 3,100 | ▼24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