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2XU는 SS 시즌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2XU만의 아이덴티티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잘 담아냈다.”라며,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진행할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XU의 캠페인 영상은 TV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5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충남 서산점, 화성 봉담점, 안산 한대점을 포함 8개점을 오픈한 데 이어 전주 송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