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XU는 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TVC 온에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너를 두 배로’를 주제로 힘, 스피드, 에너지 등의 기능적 베네핏과 가능성, 잠재력, 의지 등의 심리적 베네핏을 두 배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 발레, 사이클, 러닝, 수영, 농구 등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두 배로 강해진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깨우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더불어, 2XU는 SS 시즌 정제되고 세련된 컬러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디자인, 경량화와 스트레치성에 집중한 아이템 등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2XU만의 아이덴티티와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잘 담아냈다.”라며,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진행할 활동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XU의 캠페인 영상은 TV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5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충남 서산점, 화성 봉담점, 안산 한대점을 포함 8개점을 오픈한 데 이어 전주 송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2XU(투타임즈유), ‘너를 두 배로’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9-05-24 11:29: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94.51 | ▼61.90 |
| 코스닥 | 901.33 | ▼9.74 |
| 코스피200 | 565.65 | ▼6.9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6,934,000 | ▼1,249,000 |
| 비트코인캐시 | 843,000 | ▲6,500 |
| 이더리움 | 4,186,000 | ▼3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180 | ▼320 |
| 리플 | 2,712 | ▼41 |
| 퀀텀 | 1,827 | ▼2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6,890,000 | ▼1,443,000 |
| 이더리움 | 4,186,000 | ▼4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220 | ▼260 |
| 메탈 | 486 | ▼11 |
| 리스크 | 266 | ▼4 |
| 리플 | 2,711 | ▼42 |
| 에이다 | 524 | ▼7 |
| 스팀 | 9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000,000 | ▼1,160,000 |
| 비트코인캐시 | 846,500 | ▲9,500 |
| 이더리움 | 4,180,000 | ▼4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250 | ▼250 |
| 리플 | 2,714 | ▼37 |
| 퀀텀 | 1,817 | ▼33 |
| 이오타 | 127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