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블렌딩티 신제품 5종’ 출시

기사입력:2018-06-28 16:30: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자사 Tea 브랜드 ‘블렌딩티’ 병음료 3종과, 제조 음료 2종을 28일 출시한다.

이디야 블렌딩티 병음료(RTD) 3종은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오렌지', '석류 애플라임'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이디야 블렌딩티 메뉴 특유의 풍부한 과일향이 그대로 구현됐다.

이번 병음료(RTD)로 출시되는 이디야 블렌딩티 3종은 급격히 커지고 있는 티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기존 매장에서 판매되던 블렌딩티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메뉴를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향후 유통 채널로까지 판매영역을 점차 넓혀 갈 계획이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매장에서 음용 할 수 있는 제조음료인 ‘아이스 유자 피나콜라타’, ‘아이스 자몽 네이블오렌지’ 등 아이스 블렌딩티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시원한 얼음에 과일청이 포함된 제품으로 과육의 깊은 맛과 함께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아이스 유자 피나콜라타는 유자청에 사과,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로즈힙 열매, 코코넛 등을 넣어 신맛과 달콤한 향의 밸런스가 좋고, 아이스 자몽 네이블오렌지는 자몽청에 오렌지, 귤, 로즈힙, 사과, 파인애플 등을 넣어 부드러운 신맛과 오렌지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블렌딩티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국내 ‘티(tea)’ 시장에서도 ‘블렌딩티’라는 독보적인 포지션을 구축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이디야 블렌딩티는 판매량과 매출 모두 전년 대비 약 두 배이상 증가하며, 이디야커피의 주요 메뉴군으로 자리 잡았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6년 12월 자체 티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를 처음 출시 한 이후 총 13종의 메뉴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724,000 ▼5,000
비트코인캐시 526,000 ▲3,500
이더리움 2,55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750 ▼110
리플 3,122 ▲6
이오스 969 ▲11
퀀텀 3,068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873,000 ▲143,000
이더리움 2,55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740 ▼110
메탈 1,197 ▲7
리스크 769 ▲3
리플 3,124 ▲9
에이다 981 ▲7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79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4,500
이더리움 2,55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3,800 ▼170
리플 3,123 ▲4
퀀텀 3,065 0
이오타 290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