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삿포로맥주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의 실버컵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실버컵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으로 선정 될 만큼 캔맥주의 기존 틀을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과 형태를 시도한 바 있다.
오직 일본에서만 제조가 가능할 정도로 독특하고 정교한 실버컵의 디자인은 천편일률적인 캔 사이에서 허리부분에 들어간 곡선이 우아한 느낌을 주며, 캔의 그립감을 더해 안정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전체적인 은색바탕에 깔끔하게 로고만으로 임팩트를 준 것이 인상적이다. 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을 주며 맥주캔 중에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삿포로맥주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회사측의 설명.
한편 실버컵은 일반 맥주캔과 달리 철로 만들어져 쉽게 변형이 되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 독특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패키지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탄생 하는 등, 그 매력을 톡톡히 인정받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삿포로맥주, 나심비 제품 ‘실버컵’ 인지도 높였다
기사입력:2018-01-18 23:04: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679,000 | ▲166,000 |
비트코인캐시 | 507,000 | ▲3,000 |
이더리움 | 2,59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80 |
리플 | 3,064 | ▲15 |
이오스 | 1,023 | ▲7 |
퀀텀 | 3,046 | ▲3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683,000 | ▲236,000 |
이더리움 | 2,590,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20 |
메탈 | 1,137 | 0 |
리스크 | 721 | ▲5 |
리플 | 3,062 | ▲11 |
에이다 | 952 | ▲5 |
스팀 | 20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4,57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506,500 | ▲2,000 |
이더리움 | 2,58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80 |
리플 | 3,061 | ▲13 |
퀀텀 | 3,040 | ▲66 |
이오타 | 297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