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맥주, 나심비 제품 ‘실버컵’ 인지도 높였다

기사입력:2018-01-18 23:04:25
삿포로맥주 실버컵.(사진=포도컴)

삿포로맥주 실버컵.(사진=포도컴)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삿포로맥주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의 실버컵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실버컵은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으로 선정 될 만큼 캔맥주의 기존 틀을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과 형태를 시도한 바 있다.

오직 일본에서만 제조가 가능할 정도로 독특하고 정교한 실버컵의 디자인은 천편일률적인 캔 사이에서 허리부분에 들어간 곡선이 우아한 느낌을 주며, 캔의 그립감을 더해 안정감을 극대화한다. 또한 전체적인 은색바탕에 깔끔하게 로고만으로 임팩트를 준 것이 인상적이다. 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을 주며 맥주캔 중에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삿포로맥주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회사측의 설명.

한편 실버컵은 일반 맥주캔과 달리 철로 만들어져 쉽게 변형이 되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 독특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패키지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재탄생 하는 등, 그 매력을 톡톡히 인정받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11.28 ▲16.77
코스닥 902.17 ▲0.84
코스피200 568.71 ▲3.0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7,209,000 ▲46,000
비트코인캐시 849,500 ▲8,000
이더리움 4,20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7,240 ▼50
리플 2,666 ▼27
퀀텀 1,831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7,278,000 ▲48,000
이더리움 4,20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7,260 ▼80
메탈 486 ▼1
리스크 270 ▲3
리플 2,662 ▼32
에이다 520 ▼3
스팀 9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7,260,000 0
비트코인캐시 849,000 ▲7,000
이더리움 4,20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17,220 ▼90
리플 2,664 ▼30
퀀텀 1,844 0
이오타 12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