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5일(수)까지 고품질 먹거리,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패션,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이후 명절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고품질,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기간별로 보면 연휴 2~3주 전에는 농수산물, 육류 등 식품에 소비가 집중되고, 1주 전에는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명절 시즌 선호도가 높은 상품 물량을 사전에 대량 확보해 기간별 수요에 맞춰 전략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 3주 전인 9월 첫째 주에는 고품질 가정간편식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이달 4일(토) 오후 4시 25분 레스토랑 간편식(RMR) 프로그램 ‘테이스티’를 통해 ‘최현석 한우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명절 준비가 시작되는 9월 둘째 주부터는 프리미엄 한우부터 국내산 농수산물, 특산품 등 실용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8일(수) 오후 1시 40분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를 선보인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도 이틀간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9일(목) 오후 8시 45분 제주산 ‘제왕수산 갈치’를, 10일(금) 오후 9시 45분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단독 패션 브랜드, 건강식품 등 프리미엄 상품도 선보인다. 4일(토) 오후 1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시그니처 풀오버’와 ‘스커트’를 론칭한다.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소재인 비버와 캐시미어를 혼합해 선명한 색감을 구현했다. 또한 ‘닥터필 프로폴리스’,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등 건강식품을 비롯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휘슬러’의 ‘아다만트 컴포트 프라이팬’ 등 인기 주방용품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기사입력:2021-09-02 08:27: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9.47 | ▲5.19 |
코스닥 | 778.46 | ▲2.66 |
코스피200 | 413.02 | ▲0.2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69,000 | ▲135,000 |
비트코인캐시 | 678,500 | ▲4,500 |
이더리움 | 3,47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40 | ▲70 |
리플 | 3,116 | ▲9 |
퀀텀 | 2,690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54,000 | ▲86,000 |
이더리움 | 3,47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80 | ▲80 |
메탈 | 920 | ▲1 |
리스크 | 519 | ▲1 |
리플 | 3,117 | ▲11 |
에이다 | 791 | ▲4 |
스팀 | 17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5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78,500 | ▲1,500 |
이더리움 | 3,47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0 |
리플 | 3,116 | ▲9 |
퀀텀 | 2,678 | ▼8 |
이오타 | 21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