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스팟 한남점’은 명동, 홍대점에 이은 전국 4번째 매장으로 패션과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트렌드의 중심, 한남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지역 특성을 반영해 기존보다 더욱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여 한남동을 대표하는 신발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온더스팟은 론칭 4주년 및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다양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에서 각기 다른 색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루키들의 레이블, ‘베이스 크림(BASE CREAM)’의 공연이 진행되며, 총 15명의 DJ와 보컬들의 공연이 시간대별로 이어진다. 행사에는 자메이카 라거 맥주 브랜드인 ‘레드 스트라이프(RED STRIPE)’와 함께해 파티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오픈 당일에는 특색있는 브랜드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일본 데님 브랜드 ‘펀다멘탈(FDMTL)’과 부츠 전문 브랜드 ‘대너(DANNER)’가 함께 협업한 제품을 론칭하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이지부스트(YEEZY BOOST)’를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휠라의 헤리티지 라인 제품인 ‘스파게티 로우(SPAGHETTI LOW)’와 영국 디자이너 리암 호지스(Liam Hodges)’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미국 트레일화 브랜드 호카 오네오네(HOKA ONE ONE)의 ‘토르(TOR)’ 제품을 선보인다. 그 밖에도 ‘푸마 스웨이드X스와로브스키’, ‘푸마 스웨이드X버팔로’, 리복X BT21의 ‘인스타 펌프 퓨리’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