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는 이번 유교전에서 A홀 74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령프로그램은 물론, 기존 단계 정규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교육 상품을 상담 판매한다. 특히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영·유아기엔 월별 발달 차가 큰 점에 착안해 영·유아 발달 단계를 월령 단위로 쪼갠 국내 최초 통합 발달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 아이챌린지의 유아 영어 프로그램 ‘ABC Bubbles’와 엔이 키즈의 유아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챌린지 부스 현장에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로 꾸며진 체험존을 마련했다. 프로그램 상담에 그치지 않고,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아이챌린지 교재와 교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호비와의 포토타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호비와 아이가 함께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면 선착순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아이챌린지 부스에서 프로그램 상담을 받는 전원에게 100% 경품이 당첨되는 볼 추첨권을, 하루 선착순 200명에게는 프리미엄 유아 물티슈 1종을 각각 증정한다.
아이챌린지는 현재 월령프로그램의 스텝1(생후 13개월~18개월)과 스텝2(생후 19개월~24개월), 스텝 3(생후 25개월~30개월)이 출시됐으며, 스텝4(생후 31개월~36개월)는 오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