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문화재단, 강남구 복지관 초청 음악 행사 열어

기사입력:2026-06-26 16:25:51
[사진=제공]

[사진=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 제25회 음악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5일 서울 강남구 유나이티드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진행됐으며, 강남구 내 10개 복지관 이용자 약 130명이 참석했다. 행사에는 재단 관계자와 지자체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했다.

행사는 공연과 식사 일정으로 나뉘어 운영됐다. 공연에는 소프라노 강수정, 바리톤 이규봉, 첼리스트 장광준, 피아니스트 백동현이 참여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해당 음악 행사는 2010년부터 강남구청과 협력해 이어지고 있는 행사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에는 강남구 10개 복지관에서 약 130명이 참석했고, 공연과 식사 일정이 함께 운영됐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475,000 ▼206,000
비트코인캐시 299,400 ▼1,800
이더리움 2,401,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0,860 ▼20
리플 1,603 ▼1
퀀텀 1,032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50,000 ▼124,000
이더리움 2,40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0,860 ▼10
메탈 355 ▼1
리스크 131 0
리플 1,602 ▼2
에이다 221 ▼2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430,000 ▼390,000
비트코인캐시 299,600 ▼1,500
이더리움 2,401,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0,830 ▼40
리플 1,603 ▲1
퀀텀 1,037 0
이오타 57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