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망고 빙수 판매 33만개 기록…전년 대비 24% 증가

기사입력:2026-06-24 15:09:33
[사진=제공]

[사진=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설빙이 망고 빙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설빙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망고를 활용한 빙수 판매량은 33만 개를 넘었으며,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하루 기준 최대 판매량은 약 2만 개로 집계됐다.

판매 제품에는 애플망고치즈설빙과 자.망.코.설빙 등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 자.망.코.설빙은 망고와 자몽, 코코넛 원료를 조합한 형태로 구성됐다.

애플망고치즈설빙은 망고와 치즈케이크를 결합한 메뉴로, 일부 제품은 컵 형태로도 운영되고 있다.

회사 측은 “5월 기준 망고 빙수 판매량은 33만 개를 넘었으며, 하루 최대 약 2만 개 수준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71.02 ▲267.18
코스닥 909.31 ▲17.79
코스피200 1,369.62 ▲47.9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88,000 ▼362,000
비트코인캐시 287,500 ▼100
이더리움 2,45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0,620 ▲100
리플 1,628 ▼8
퀀텀 1,037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38,000 ▼437,000
이더리움 2,45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0,620 ▲120
메탈 346 ▲2
리스크 127 0
리플 1,626 ▼9
에이다 224 ▲1
스팀 6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80,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287,600 ▲800
이더리움 2,45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620 ▲90
리플 1,628 ▼6
퀀텀 1,021 0
이오타 65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