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박스 포장 대용량 생수 ‘동원샘물 MEGA’ 13L 선보여

기사입력:2026-05-04 15:04: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원F&B가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냉온수기 사용이 가능한 13L 대용량 PET 제품 ‘동원샘물 MEG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박스 포장을 적용해 외부 오염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비대면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 기존 냉온수기에 별도 장비 교체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리터당 플라스틱 사용량은 15.8g으로 기존 PET 생수 제품 중 가장 적다.

회사 측은 충북 음성군 공장에서 취수, 제병, 여과, 포장 등 전 과정에 걸쳐 10단계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적용 중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71.02 ▲267.18
코스닥 909.31 ▲17.79
코스피200 1,369.62 ▲47.9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853,000 ▼330,000
비트코인캐시 278,000 ▼2,300
이더리움 2,390,000 ▼43,000
이더리움클래식 10,280 ▲10
리플 1,609 ▼1
퀀텀 1,00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99,000 ▼11,000
이더리움 2,393,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10,290 ▼40
메탈 339 ▼5
리스크 124 ▼1
리플 1,608 ▼1
에이다 215 0
스팀 5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810,000 ▼340,000
비트코인캐시 277,800 ▼1,500
이더리움 2,389,000 ▼45,000
이더리움클래식 10,260 ▼10
리플 1,608 0
퀀텀 1,020 0
이오타 6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