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설빙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자가 17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올해 1월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이 같은 수치를 나타냈다. 최근 진행된 이벤트 이후 신규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22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일간 활성 이용자 수는 316% 상승했고, 주문 건수도 전주 대비 7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앱에는 주문 이력 기반 메뉴 확인 기능과 매장·배달·포장 주문을 통합한 기능이 포함됐다. 이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매장과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구조가 적용됐다.
이용자 대상 운영 프로그램 도입 이후 주문 증가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출시 약 4개월 동안 가입자 17만명과 함께 주요 이용 지표가 동시에 상승했다”며 “신규 유입 이후 실제 이용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설빙, 모바일 앱 가입자 17만명 기록…출시 4개월 만에 이용 지표 증가
기사입력:2026-04-30 09:41:4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8,471.02 | ▲267.18 |
| 코스닥 | 909.31 | ▲17.79 |
| 코스피200 | 1,369.62 | ▲47.9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0,964,000 | ▼217,000 |
| 비트코인캐시 | 277,500 | ▼900 |
| 이더리움 | 2,392,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270 | ▼10 |
| 리플 | 1,607 | ▼3 |
| 퀀텀 | 1,003 | ▲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061,000 | ▼263,000 |
| 이더리움 | 2,394,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260 | ▲10 |
| 메탈 | 339 | ▼5 |
| 리스크 | 123 | ▼1 |
| 리플 | 1,609 | ▼3 |
| 에이다 | 215 | ▼1 |
| 스팀 | 59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0,900,000 | ▼270,000 |
| 비트코인캐시 | 277,800 | ▼700 |
| 이더리움 | 2,390,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260 | ▼10 |
| 리플 | 1,606 | ▼3 |
| 퀀텀 | 1,020 | 0 |
| 이오타 | 60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