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모바일 앱 가입자 17만명 기록…출시 4개월 만에 이용 지표 증가

기사입력:2026-04-30 09:41: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설빙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자가 17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올해 1월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이 같은 수치를 나타냈다. 최근 진행된 이벤트 이후 신규 가입자 수는 전주 대비 22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일간 활성 이용자 수는 316% 상승했고, 주문 건수도 전주 대비 74%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앱에는 주문 이력 기반 메뉴 확인 기능과 매장·배달·포장 주문을 통합한 기능이 포함됐다. 이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매장과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 구조가 적용됐다.

이용자 대상 운영 프로그램 도입 이후 주문 증가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출시 약 4개월 동안 가입자 17만명과 함께 주요 이용 지표가 동시에 상승했다”며 “신규 유입 이후 실제 이용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71.02 ▲267.18
코스닥 909.31 ▲17.79
코스피200 1,369.62 ▲47.9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64,000 ▼217,000
비트코인캐시 277,500 ▼900
이더리움 2,392,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10,270 ▼10
리플 1,607 ▼3
퀀텀 1,003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61,000 ▼263,000
이더리움 2,394,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10,260 ▲10
메탈 339 ▼5
리스크 123 ▼1
리플 1,609 ▼3
에이다 215 ▼1
스팀 5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0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277,800 ▼700
이더리움 2,390,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10,260 ▼10
리플 1,606 ▼3
퀀텀 1,020 0
이오타 6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