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에너지 절감 정책 시행

기사입력:2026-03-26 16:23: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리온은 국내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감 정책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정책에는 영업·생산활동 등 필수 업무 차량을 제외한 전 임직원 차량을 대상으로 한 5부제가 포함됐다. 또한 점심시간 및 퇴근 시 소등, 업무 시간 외 PC 종료, 엘리베이터 및 냉난방기 사용 자제 등 사무공간 에너지 절감 방안을 적용한다.

임직원 대상으로는 플라스틱 일회용품 사용 자제, 단열 관리, 출퇴근 시 대중교통 이용 권장 등 일상 생활 속 에너지 절감 방안도 함께 시행한다. 정책은 27일부터 적용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930.30 ▲459.28
코스닥 887.81 ▼21.50
코스피200 1,454.15 ▲84.5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53,000 ▲191,000
비트코인캐시 294,900 ▲1,100
이더리움 2,50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10,750 0
리플 1,648 ▲6
퀀텀 1,021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42,000 ▲191,000
이더리움 2,50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10,760 ▲10
메탈 347 0
리스크 127 0
리플 1,649 ▲6
에이다 227 0
스팀 6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80,000 ▲200,000
비트코인캐시 294,200 ▼500
이더리움 2,503,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0,760 0
리플 1,648 ▲6
퀀텀 1,021 0
이오타 6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