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환경공학 전문가 곽재식 교수 초청 ESG 특강 개최

기사입력:2026-03-25 17:39: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안랩는 지난 24일 숭실사이버대학교 환경안전공학과 곽재식 교수를 초청해 임직원 대상 ESG 교육 특강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구는 괜찮아, 우리가 문제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를 주제로 Q&A 중심의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강의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송출됐으며 온·오프라인에서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안랩은 올해 6회 이상의 임직원 대상 ESG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안랩 관계자는 “데이터센터의 환경 영향이나 일상 속 기후변화 대응 실천 방법 등을 접하며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470,000 ▲84,000
비트코인캐시 299,700 ▲1,100
이더리움 2,40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830 ▼20
리플 1,600 ▼2
퀀텀 1,032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30,000 ▲125,000
이더리움 2,40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850 ▲30
메탈 355 0
리스크 131 ▲1
리플 1,601 0
에이다 222 ▲2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46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299,000 ▲1,300
이더리움 2,400,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830 0
리플 1,601 ▼1
퀀텀 1,037 0
이오타 5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