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협약…전국 대회 개최

기사입력:2026-03-24 19:43: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관장이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협약을 맺고 '정관장이 함께하는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13개 시·도에서 연간 22회 진행된다. 상반기 10회, 하반기 12회 일정으로 운영되며 첫 경기는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광진구에서 열렸다.

정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배드민턴 협회 후원을 확대하고 생활체육 인프라 개선과 운영 지원 등을 병행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온라인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참가비 할인 또는 제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역 기반 스포츠 참여 문화 확산을 시작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930.30 ▲459.28
코스닥 887.81 ▼21.50
코스피200 1,454.15 ▲84.5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60,000 ▲195,000
비트코인캐시 294,900 ▲1,100
이더리움 2,506,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10,750 0
리플 1,647 ▲5
퀀텀 1,022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99,000 ▲227,000
이더리움 2,507,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0,760 ▲10
메탈 349 ▲2
리스크 127 0
리플 1,648 ▲7
에이다 227 0
스팀 6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90,000 ▲200,000
비트코인캐시 294,200 ▼500
이더리움 2,505,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10,760 0
리플 1,648 ▲6
퀀텀 1,021 0
이오타 6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