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면세점(대표 김동하)은 걸그룹 에스파(aespa)를 글로벌 모델로 기용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새 모델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한 뒤 에스파의 합류를 공식화했다. 에스파는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으로 구성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넥스트 레벨(Next Level)', '슈퍼노바(Supernova)', '아마겟돈(Armageddon)' 등의 곡으로 활동해왔다.
회사 측은 에스파가 2022년부터 약 2년간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재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등지의 팬덤을 활용해 다국적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월에도 킥플립, 하츠투하츠를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향후 에스파, 킥플립, 하츠투하츠를 활용해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등 주요 매장의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SNS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17개 매장에서는 모델을 활용한 단독 영상 캠페인과 굿즈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K팝 대표 아티스트인 에스파와 다시 협력하게 돼 글로벌 마케팅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글로벌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면세점, 걸그룹 '에스파' 글로벌 모델로 재발탁
기사입력:2026-03-09 14:10: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8,930.30 | ▲459.28 |
| 코스닥 | 887.81 | ▼21.50 |
| 코스피200 | 1,454.15 | ▲84.53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2,846,000 | ▲175,000 |
| 비트코인캐시 | 293,000 | ▲200 |
| 이더리움 | 2,474,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660 | ▼30 |
| 리플 | 1,625 | ▲4 |
| 퀀텀 | 1,017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2,524,000 | ▼148,000 |
| 이더리움 | 2,465,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660 | ▼10 |
| 메탈 | 346 | 0 |
| 리스크 | 125 | 0 |
| 리플 | 1,618 | ▼2 |
| 에이다 | 221 | ▼2 |
| 스팀 | 5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3,080,000 | ▲410,000 |
| 비트코인캐시 | 294,700 | ▲2,500 |
| 이더리움 | 2,486,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720 | ▲40 |
| 리플 | 1,628 | ▲8 |
| 퀀텀 | 1,021 | 0 |
| 이오타 | 60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