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KBL 올스타전서 페트 수거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6-01-19 12:24: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로 공식 참여한 KBL 올스타전에서 경기장 내 페트병과 캔 수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규모 경기장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자원순환 캠페인의 일환이다. 수거된 페트와 캔은 재활용을 통해 재생원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현장에서 3점슛 콘테스트 등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팬들과 함께 환경을 고려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930.30 ▲459.28
코스닥 887.81 ▼21.50
코스피200 1,454.15 ▲84.5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50,000 ▼98,000
비트코인캐시 291,200 ▲1,300
이더리움 2,389,000 0
이더리움클래식 10,690 ▼70
리플 1,579 ▼2
퀀텀 1,01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24,000 ▼54,000
이더리움 2,38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0,680 ▼80
메탈 346 0
리스크 124 0
리플 1,579 ▼2
에이다 217 ▼1
스팀 5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8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291,000 ▲1,900
이더리움 2,388,000 0
이더리움클래식 10,680 ▼80
리플 1,579 ▼3
퀀텀 1,000 0
이오타 5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