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hy가 사회복지법인 굿피플에 '착한 소비, 착한 브랜드' 캠페인의 2차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차 적립 기간 동안 '윌' 4종 제품 1억 병과 '야쿠르트 XO' 1200만 병이 판매되어 총 2775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번 전달로 해당 캠페인의 누적 기부금은 총 5050만 원을 기록했다.
이번 캠페인은 특정 제품 판매량에 따라 일정 금액이 적립되어 기부로 연결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윌 제품 판매로 발생한 기부금은 국내 소아 위장희귀질환 및 암 환아 치료에 사용되며, 야쿠르트 XO 판매금은 영양 공급이 부족한 아프리카 아동의 치료식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굿피플을 통해 소아암 환아를 정기 후원하는 개인에게는 윌 제품을 정기적으로 무상 제공하는 지원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hy는 2026년 굿피플이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에서 공식 부스를 운영하며 캠페인 참여 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hy, 굿피플에 캠페인 2차 기부금 2800만 원 전달
기사입력:2025-12-24 14:45: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07,000 | ▲13,000 |
| 비트코인캐시 | 853,000 | ▲2,000 |
| 이더리움 | 4,329,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70 | 0 |
| 리플 | 2,760 | ▲6 |
| 퀀텀 | 1,820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21,000 | ▼87,000 |
| 이더리움 | 4,32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40 | ▲10 |
| 메탈 | 502 | ▲2 |
| 리스크 | 289 | 0 |
| 리플 | 2,759 | ▲3 |
| 에이다 | 528 | ▼1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10,000 | ▼90,000 |
| 비트코인캐시 | 853,000 | ▲4,000 |
| 이더리움 | 4,327,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10 | 0 |
| 리플 | 2,758 | ▲3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30 | ▲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