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씰룩' 시즌2 OST 에이티즈 참여 확정

기사입력:2025-12-24 13:59: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핑크퐁컴퍼니가 글로벌 애니메이션 '씰룩' 시즌2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그룹 에이티즈가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티즈 멤버 홍중, 성화, 윤호, 우영이 이번 OST 작업에 참여했다. 오프닝곡 '미 크레이지'와 엔딩곡 '유어 저니' 두 트랙을 불렀다. '미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는 24일 공개됐으며, '유어 저니' 뮤직비디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다.

OST 앨범은 내년 1월 9일 전 세계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씰룩은 누적 조회수 38억 뷰를 기록했으며, 넷플릭스 9개국 일간 Top10에 오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IP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콘텐츠 몰입도를 높이고 매력을 널리 알릴 계기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22.23 ▼508.07
코스닥 860.84 ▼26.97
코스피200 1,368.10 ▼86.0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539,000 ▼521,000
비트코인캐시 284,800 ▼4,300
이더리움 2,341,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10,490 ▼50
리플 1,553 ▼11
퀀텀 994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522,000 ▼567,000
이더리움 2,340,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10,490 ▼50
메탈 339 ▼5
리스크 122 ▼1
리플 1,552 ▼12
에이다 214 ▼3
스팀 5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9,500,000 ▼510,000
비트코인캐시 285,100 ▼4,500
이더리움 2,340,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10,470 ▼90
리플 1,554 ▼10
퀀텀 1,000 0
이오타 5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