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제도권 패션 브랜드 매출 40% 증가

기사입력:2025-12-22 14:38: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올해 1~11월 제도권 패션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백화점 등 전통 유통망 기반의 제도권 브랜드가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면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W컨셉 내 제도권 브랜드 입점 수도 전년보다 20% 늘었다. 주요 입점 브랜드로는 온앤온, 듀엘, 잇미샤, 제이제이지고트 등이 있다.

브랜드별로는 대현의 ‘씨씨콜렉트’가 매출 10배, ‘르하스’가 3배 성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신규 브랜드 ‘앙개’는 젊은 고객층 중심으로 매출을 확대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성장은 제도권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공급 안정성에 더해, W컨셉의 리브랜딩 및 비주얼 컨설팅 지원이 시너지를 낸 결과로 분석된다. 플랫폼은 디자인·소재 개선부터 트렌드 기반 마케팅까지 다방면에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지은 W컨셉 상품2담당은 “제도권 브랜드의 온라인 판로를 넓히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플랫폼 경쟁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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