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책임음주 문화를 알리는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부터 내년 구정 연휴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유명 안무가와 개그우먼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음주 중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유쾌한 콘텐츠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할 예정이다.
드링크 모어 워터는 음주 중 충분한 수분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23년부터 이어온 대표적인 활동이다. 참가 인플루언서들은 해시태그와 함께 술자리에서 물을 마시는 모습을 담은 이미지 콘텐츠를 게시하며 실질적인 책임음주 실천 방법을 소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주요 브랜드 행사장에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운영하며 현장 독려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연말 시즌에는 발렌타인과 제임슨 등 자사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책임음주 실천의 문턱을 낮추고 건강한 음주 문화가 일상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플루언서 협업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5-12-17 19:10: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56.41 | ▲57.28 |
| 코스닥 | 911.07 | ▼5.04 |
| 코스피200 | 572.62 | ▲11.10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31,000 | ▼484,000 |
| 비트코인캐시 | 825,500 | ▲2,500 |
| 이더리움 | 4,245,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60 | 0 |
| 리플 | 2,797 | ▼21 |
| 퀀텀 | 1,940 | ▼1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935,000 | ▼500,000 |
| 이더리움 | 4,251,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40 | ▼30 |
| 메탈 | 521 | ▼3 |
| 리스크 | 278 | ▼4 |
| 리플 | 2,798 | ▼18 |
| 에이다 | 553 | ▼5 |
| 스팀 | 9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800,000 | ▼450,000 |
| 비트코인캐시 | 823,500 | ▲2,000 |
| 이더리움 | 4,245,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40 | ▲140 |
| 리플 | 2,795 | ▼22 |
| 퀀텀 | 1,947 | 0 |
| 이오타 | 13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