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5)’에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디지털영상(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이번에 수상한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되어 지난 5월 처음 공개됐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주요 니즈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캠페인 영상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 회,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캠페인 공개 이후 온더고 인지도는 15% 상승, 구입 경험률은 48% 증가했으며, 일평균 매출은 152%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광고 모델 박정민이 기여했다는 평가다. 온더고는 아워홈 HMR 제품군 중 핵심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가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된 관심과 신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워홈 온더고,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동상 수상
기사입력:2025-12-12 10:04: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61.49 | ▲50.87 |
| 코스닥 | 935.48 | ▲0.84 |
| 코스피200 | 587.14 | ▲6.98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7,585,000 | ▲486,000 |
| 비트코인캐시 | 862,500 | ▲1,000 |
| 이더리움 | 4,842,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80 | ▲210 |
| 리플 | 3,029 | ▲16 |
| 퀀텀 | 2,167 | ▲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7,700,000 | ▲493,000 |
| 이더리움 | 4,842,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00 | ▲230 |
| 메탈 | 617 | ▲4 |
| 리스크 | 307 | ▲1 |
| 리플 | 3,030 | ▲15 |
| 에이다 | 636 | ▲9 |
| 스팀 | 10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7,620,000 | ▲520,000 |
| 비트코인캐시 | 860,500 | ▼2,500 |
| 이더리움 | 4,842,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60 | ▲170 |
| 리플 | 3,030 | ▲17 |
| 퀀텀 | 2,166 | ▲7 |
| 이오타 | 152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