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 대상… 사회공헌 브랜드 성과 인정

기사입력:2025-12-02 16:27:42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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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김영삼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한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달 28일 오후 2시,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수상은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 브랜드 ‘두 바퀴의 아름다운 나눔, On-Re BY CYCLE’ 성과가 높게 평가된 결과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사회공헌활동을 브랜드를 신설하며 ▲임직원 봉사단 창설 ▲4대 대표사업 발굴(생애주기 반려 자전거 보급 사업, 스포츠 꿈나무 서포터 프로그램, 청소년 도박중독 예방 방문교육, 장애아동 후원라이딩 캠페인) ▲‘광명 ESG 액션팀’ 가입 등 다방면의 프로그램을 연계해 실행해왔다. 이와 같은 노력이 공공 브랜드의 사회적 메시지 확산과 ESG 가치 실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On-Re, BY CYCLE은 경륜·경정 사업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기 위해 만든 사회공헌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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