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피알이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를 앞세워 미국 뉴욕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브로드웨이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열흘간 운영됐다.
현장에는 다양한 인종의 방문객이 몰리며 약 1만 2000명 이상이 다녀갔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내 젊은 소비자층의 반응이 활발했다”며 “제품보다 체험 중심의 공간 설계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는 ‘광채 모드를 켜다’라는 콘셉트 아래 메디큐브의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전시했다. 내부 공간은 게임 형식의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기기 기능을 단순히 설명하는 대신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해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중 현지 유명 모델이 방문한 모습이 포착되며 관심이 이어졌다. 회사 관계자는 “셀럽의 자발적 참여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호기심을 동시에 높였다”고 말했다.
에이피알은 뉴욕 도심 주요 광고 매체를 활용해 메디큐브 캠페인을 병행했다.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과 지하철 구좌에 광고 영상을 송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영상에는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빛을 드러내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미국 시장 진입 이후 브랜드 정체성을 현지에 각인시키기 위한 과정이었다”며 “연말과 내년 초까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현장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피알, 뉴욕서 메디큐브 팝업 운영…현지 시장 공략 강화
기사입력:2025-11-13 17:40:2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11.57 | ▼159.06 |
| 코스닥 | 897.90 | ▼20.47 |
| 코스피200 | 563.43 | ▼25.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192,000 | ▼1,308,000 |
| 비트코인캐시 | 727,500 | ▼4,000 |
| 이더리움 | 4,679,000 | ▼2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00 | ▲70 |
| 리플 | 3,420 | ▲21 |
| 퀀텀 | 2,616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095,000 | ▼1,457,000 |
| 이더리움 | 4,669,000 | ▼3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00 | ▲40 |
| 메탈 | 673 | ▼3 |
| 리스크 | 448 | ▼12 |
| 리플 | 3,414 | ▲19 |
| 에이다 | 763 | ▼3 |
| 스팀 | 11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43,190,000 | ▼1,270,000 |
| 비트코인캐시 | 727,500 | ▼4,500 |
| 이더리움 | 4,679,000 | ▼3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00 | ▲80 |
| 리플 | 3,415 | ▲18 |
| 퀀텀 | 2,580 | ▼16 |
| 이오타 | 195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