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향기 마케팅 기업 센트온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시티라이브’ 게릴라 콘서트에서 가수 강승윤이 직접 고른 향을 활용해 공연 공간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센트온 측은 “공연의 감정선과 어우러지는 향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시도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에서 사용된 향은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의 ‘잉글리쉬 데이지’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취를 중심으로 무대 분위기를 구성했다. 회사 측은 “음악이 주는 감성과 향이 전달하는 체험이 결합돼 공간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센틀리에 오드퍼퓸’이 팬들에게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관람객들은 공연 후에도 잔향이 남는 경험이 인상적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센트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음악과 향의 감각적 연결을 통해 아티스트의 세계관을 보다 깊이 전달하기 위한 목적이었다”며 “향이 하나의 문화적 매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센트온, 강승윤 콘서트서 향기 연출 협업 진행
기사입력:2025-11-07 21:30: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89.25 | ▲77.68 |
| 코스닥 | 902.67 | ▲4.77 |
| 코스피200 | 576.65 | ▲13.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9,013,000 | ▼1,896,000 |
| 비트코인캐시 | 757,500 | ▼6,500 |
| 이더리움 | 4,586,000 | ▼9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740 | ▼410 |
| 리플 | 3,241 | ▼70 |
| 퀀텀 | 2,576 | ▼5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9,101,000 | ▼1,697,000 |
| 이더리움 | 4,585,000 | ▼9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00 | ▼330 |
| 메탈 | 654 | ▼3 |
| 리스크 | 367 | ▼8 |
| 리플 | 3,243 | ▼76 |
| 에이다 | 705 | ▼17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8,980,000 | ▼1,930,000 |
| 비트코인캐시 | 756,000 | ▼7,500 |
| 이더리움 | 4,584,000 | ▼10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700 | ▼410 |
| 리플 | 3,241 | ▼71 |
| 퀀텀 | 2,631 | 0 |
| 이오타 | 187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