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은 소방의 날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화재경보기 1만 개를 설치했다. 이번 활동은 2021년부터 소방청과 협력해 진행하는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의 일환이다. 캠페인을 통한 누적 설치 수량은 4만 개에 달한다.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 가구를 대상으로 안전한 환경 조성에 기여하며, 신라면 ‘영웅소방관’ 모델로 활동한 김수련, 김지은, 이승효 소방위의 모델료 전액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 단체에 기부됐다.
농심 관계자는 “소방청과 함께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한 화재 안전 캠페인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캠페인은 세계라면협회(WINA)가 선정한 모범 사회공헌 사례로, 전 세계 라면 제조사들에게 ‘WINA DAY’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심, 소방청과 화재경보기 1만 개 설치 완료
기사입력:2025-11-03 14: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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