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코리아가 가을 한정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의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두 음료의 전국 누적 판매량이 700만 잔을 넘어서며 단일 시즌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데 따른 결정이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출시된 두 제품은 이달 26일까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510만 잔,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190만 잔이 판매됐다. 매장당 일평균 60잔 이상 팔리며 카페 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음료로 집계됐다.
특히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는 20대 소비자 비중이 전체의 35%로 가장 높았으며, 30대가 32%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아메리카노의 20대 구매 비중이 17%에 그친 것과 비교하면, 젊은 세대 중심의 소비 흐름이 두드러진다는 분석이다.
또한 두 음료 모두 출시 일주일 만에 12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초반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나 폼 조절 등 개인 맞춤(custom) 옵션을 이용한 주문량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고객 호응에 따라 당초 10월 26일로 예정됐던 판매 종료일을 한 달 연장해 다음 달 27일까지 운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타벅스, ‘블글라·말글라’ 누적 700만 잔 돌파
기사입력:2025-10-27 17:40: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42.83 | ▲101.24 |
| 코스닥 | 902.70 | ▲19.62 |
| 코스피200 | 565.69 | ▲15.68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745,000 | ▼155,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6,500 |
| 이더리움 | 6,141,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50 | ▼90 |
| 리플 | 3,857 | ▼31 |
| 퀀텀 | 2,975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800,000 | ▼189,000 |
| 이더리움 | 6,141,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10 |
| 메탈 | 742 | ▼1 |
| 리스크 | 322 | ▼1 |
| 리플 | 3,860 | ▼32 |
| 에이다 | 991 | ▼7 |
| 스팀 | 13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680,000 | ▼160,000 |
| 비트코인캐시 | 835,000 | ▲8,000 |
| 이더리움 | 6,14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60 | ▼90 |
| 리플 | 3,857 | ▼33 |
| 퀀텀 | 2,989 | 0 |
| 이오타 | 21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