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코리아가 가을 한정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의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두 음료의 전국 누적 판매량이 700만 잔을 넘어서며 단일 시즌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데 따른 결정이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출시된 두 제품은 이달 26일까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510만 잔,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190만 잔이 판매됐다. 매장당 일평균 60잔 이상 팔리며 카페 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음료로 집계됐다.
특히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는 20대 소비자 비중이 전체의 35%로 가장 높았으며, 30대가 32%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아메리카노의 20대 구매 비중이 17%에 그친 것과 비교하면, 젊은 세대 중심의 소비 흐름이 두드러진다는 분석이다.
또한 두 음료 모두 출시 일주일 만에 12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초반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나 폼 조절 등 개인 맞춤(custom) 옵션을 이용한 주문량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고객 호응에 따라 당초 10월 26일로 예정됐던 판매 종료일을 한 달 연장해 다음 달 27일까지 운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타벅스, ‘블글라·말글라’ 누적 700만 잔 돌파
기사입력:2025-10-27 17:40: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13.00 | ▼54.16 |
| 코스닥 | 936.85 | ▼0.49 |
| 코스피200 | 577.78 | ▼10.1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88,000 | ▲517,000 |
| 비트코인캐시 | 846,000 | ▲3,000 |
| 이더리움 | 4,652,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20 | ▲80 |
| 리플 | 2,981 | ▲6 |
| 퀀텀 | 2,143 | ▲1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60,000 | ▲308,000 |
| 이더리움 | 4,646,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10 | ▲20 |
| 메탈 | 575 | ▲5 |
| 리스크 | 311 | ▲2 |
| 리플 | 2,979 | 0 |
| 에이다 | 603 | ▲2 |
| 스팀 | 10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70,000 | ▲410,000 |
| 비트코인캐시 | 846,000 | ▲3,500 |
| 이더리움 | 4,651,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490 | 0 |
| 리플 | 2,982 | ▲7 |
| 퀀텀 | 2,122 | 0 |
| 이오타 | 14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