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대표 색상을 활용한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일상 속에서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맥심은 1980년 출시 이후 커피믹스를 비롯해 원두, RTD(Ready To Drink)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왔다. 또한 ‘맥심골목’, ‘맥심가옥’ 등 팝업 스토어를 통해 ‘좋은 커피로 전하는 일상의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는 특정 브랜드나 캐릭터와의 협업 없이, 맥심 고유의 브랜드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맥심 모카골드’의 노랑, ‘맥심 화이트골드’의 아이보리, ‘맥심 슈프림골드’의 주황 등 제품별 상징 색상을 활용해 시각적인 통일감을 높였다.
또한 타월, 슬리퍼, 컵, 양말 등 일상 소품에 맥심의 색감을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생활 속으로 확장했다. 이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에게도 친근하고 감각적인 인상을 전달하려는 의도가 담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동서식품, 브랜드 색상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한정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2025-10-27 17:30: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21.74 | ▼100.13 | 
| 코스닥 | 926.57 | ▲12.02 | 
| 코스피200 | 581.94 | ▼17.09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590,000 | ▼443,000 | 
| 비트코인캐시 | 738,000 | ▼4,000 | 
| 이더리움 | 5,208,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90 | ▼190 | 
| 리플 | 3,378 | ▲3 | 
| 퀀텀 | 2,549 | ▼1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605,000 | ▼313,000 | 
| 이더리움 | 5,20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80 | ▼200 | 
| 메탈 | 599 | ▼6 | 
| 리스크 | 273 | 0 | 
| 리플 | 3,377 | 0 | 
| 에이다 | 805 | ▼5 | 
| 스팀 | 11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490,000 | ▼410,000 | 
| 비트코인캐시 | 738,500 | ▼5,000 | 
| 이더리움 | 5,20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020 | ▼170 | 
| 리플 | 3,375 | 0 | 
| 퀀텀 | 2,560 | ▼10 | 
| 이오타 | 190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