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와 협업해 출시한 ‘컨실 블렌더 팔레트’가 지난 10월 초 열린 큐텐(Qoo10)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종합 1위를 차지했다.
루나는 팔로워 146만 명을 보유한 일본 유튜버 사라와 협업해 현지 소비자의 피부 톤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색상 ‘05 톤 리셋 커버’를 개발했다.
‘컨실 블렌더 팔레트 05 톤 리셋 커버’는 명도와 채도를 기반으로 한 색상 구성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춰 조합이 가능한 팔레트다. 레드오렌지, 소프트레몬, 올리브그린, 뉴트럴베이지, 퓨어베이지 등 5가지 색상을 활용해 잡티나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일본 내 소비자들의 선호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이번 인기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루나 관계자는 “현지 트렌드에 K-뷰티 기술력을 결합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전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현지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루나, 일본 인플루언서 ‘사라’ 협업 제품 큐텐 행사 1위 기록
기사입력:2025-10-27 17:13: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90.59 | ▼76.57 |
| 코스닥 | 938.83 | ▲1.49 |
| 코스피200 | 574.49 | ▼13.4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600,000 | ▲599,000 |
| 비트코인캐시 | 794,500 | ▲5,000 |
| 이더리움 | 4,401,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00 | ▲60 |
| 리플 | 2,825 | ▲10 |
| 퀀텀 | 2,054 | ▼1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638,000 | ▲509,000 |
| 이더리움 | 4,403,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20 | ▲90 |
| 메탈 | 541 | ▲4 |
| 리스크 | 292 | ▲3 |
| 리플 | 2,825 | ▲9 |
| 에이다 | 574 | ▲4 |
| 스팀 | 98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580,000 | ▲550,000 |
| 비트코인캐시 | 795,000 | ▲6,000 |
| 이더리움 | 4,398,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60 | 0 |
| 리플 | 2,824 | ▲10 |
| 퀀텀 | 2,037 | 0 |
| 이오타 | 136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