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이 운영하는 뷰티 세컨앱 ‘트위즈’가 SNS 기반 브랜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트위즈는 인공지능 추천 기술을 적용한 개인 맞춤형 뷰티 탐색 앱으로, 출시 두 달 만에 쇼핑 카테고리 인기 앱 10위 안에 들며 빠르게 성장했다. 주 이용층은 MZ세대 여성으로, SNS 트렌드에서 유행하는 화장품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트위즈는 SNS에 분산된 뷰티 데이터를 AI가 분석해 개인별 추천 형태로 재구성한 플랫폼”이라며 “소비자가 본인 피부톤이나 퍼스널컬러에 맞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트위즈는 ‘SNS 인기 키워드 탐색’ 기능을 기반으로 일레븐코퍼레이션과 첫 협업을 진행한다. 파넬과 그로우어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구조를 강화하고, 앱을 통한 뷰티 구매 경험을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 측은 “트위즈가 빠르게 정착하며 브랜드 협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이어가 이용자 경험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온, MZ세대 겨냥 뷰티 앱 ‘트위즈’ 협업 확대
기사입력:2025-10-27 10:01: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42.83 | ▲101.24 |
| 코스닥 | 902.70 | ▲19.62 |
| 코스피200 | 565.69 | ▲15.68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749,000 | ▼896,000 |
| 비트코인캐시 | 831,000 | ▼500 |
| 이더리움 | 6,116,000 | ▼3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50 |
| 리플 | 3,865 | ▼28 |
| 퀀텀 | 2,978 | ▼2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810,000 | ▼916,000 |
| 이더리움 | 6,112,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80 | ▼170 |
| 메탈 | 749 | ▼1 |
| 리스크 | 323 | ▼2 |
| 리플 | 3,868 | ▼25 |
| 에이다 | 995 | ▼8 |
| 스팀 | 13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800,000 | ▼900,000 |
| 비트코인캐시 | 831,000 | ▼1,000 |
| 이더리움 | 6,110,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70 | ▼160 |
| 리플 | 3,867 | ▼28 |
| 퀀텀 | 2,989 | ▼15 |
| 이오타 | 21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