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가수 김범수와 우즈를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새 음악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빅맥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더블 빅맥송’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알앤비와 록 버전으로 제작된 두 곡은 각 아티스트가 직접 편곡에 참여해 개성을 담아냈다. 관계자는 “두 아티스트 모두 자신만의 음악색을 통해 브랜드의 친숙함과 새로움을 함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각적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익숙한 멜로디 속에서도 새롭게 들리는 음악적 시도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범수는 최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기존 곡을 재해석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우즈는 자작곡 활동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맥도날드, 가수 김범수·우즈와 ‘더블 빅맥송’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5-10-21 17:22: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823.84 | ▲9.15 |
코스닥 | 872.50 | ▼3.27 |
코스피200 | 535.28 | 0.0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53,000 | ▼937,000 |
비트코인캐시 | 729,500 | ▼8,500 |
이더리움 | 5,880,000 | ▼5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150 |
리플 | 3,683 | ▼18 |
퀀텀 | 3,005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87,000 | ▼907,000 |
이더리움 | 5,879,000 | ▼6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160 |
메탈 | 770 | ▼7 |
리스크 | 338 | ▼3 |
리플 | 3,682 | ▼18 |
에이다 | 983 | ▼12 |
스팀 | 14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890,000 | ▼1,000,000 |
비트코인캐시 | 729,500 | ▼8,500 |
이더리움 | 5,880,000 | ▼6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160 |
리플 | 3,683 | ▼18 |
퀀텀 | 3,042 | 0 |
이오타 | 220 | ▼4 |